시리얼 통신 도중에 데이터 받을 일이 생겼는데
실시간으로 받으면 한번에 받는 것이 아니라 짤려서 데이터를 받아와서
버퍼에 데이터를 차례대로 쌓아두는 부분을 만들다가 잘 안돼서 검색해봤더니
Array.Copy 라는 함수가 있었다.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| using System; namespace MergeByteArray {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byte[] arrA = new byte[2] { 1, 2 }; byte[] arrB = new byte[3] { 3, 4, 5 }; byte[] arrC = new byte[arrA.Length+arrB.Length]; Array.Copy(arrA, 0, arrC, 0, arrA.Length); Array.Copy(arrB, 0, arrC, arrA.Length, arrB.Length); for (int i = 0; i < arrC.Length; i++) { Console.Write("{0} ",arrC[i]); } } } } | cs |
결과 값 : 1 2 3 4 5
사용시 참고.